개요

VIP 이그제큐티브 아트 호텔

VIP Executive Art's

Av. D. Joao II Lote 1.18, 1998-028 Lisbon, Lisboa, Portugal
+351 210 020 400

92,151원~

투숙객 종합평점

7.4/10 좋음
6,572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8.6
  • 7.5
  • 4.7
  • 4.3

알아두면 좋은 점

  • 공항 접근이 편리함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3.9km 떨어진 VIP 이그제큐티브 아츠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는 리스본 오션나리움 및 리스본 성당도 있습니다. Arts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바/라운지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으며,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기념품 가게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에어컨
    • 커피숍
    • 탁아 서비스 (추가 요금)
    • 인터넷 (추가 요금)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7.4 좋음
    6,572개의 후기 참고
    • 8.6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1 "91%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9 "9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7.8 "78%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8.5 "85%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7.9 "79%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6 "86%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5 "좋은 조식."
    • 6.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9 "69%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6.0 "6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7 "67%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5.6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2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4 "7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0 "6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3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1 "5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4.8 "52%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0 "7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9 "8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1 "8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0 "8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0 "6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0 "8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9 "81%발코니에 만족하지 않았다."
      4.4 "56%미니바에 실망했다."
    • 4.0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9 "7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8 "62%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0 "7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3,680개의 후기 참고
    • 8.7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0 "9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7 "77%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8.4 "84%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8.7 "87%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7.7 "77%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2 "좋은 조식."
    • 5.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9 "59%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9 "69%만이 레스토랑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5.4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3 "바가 나쁘지 않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6 "7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7 "6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4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2 "5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4.7 "53%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7 "6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6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6 "7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8 "52%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3.8 "62%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1,117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1 "91%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9 "79%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2 "82%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4 "84%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7 "좋은 조식."
    • 6.1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5.6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6 "7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7 "인터넷이 형편없다."
      4.6 "5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4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2 "5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4.0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7 "7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7 "7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3 "7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9 좋음
    65개의 후기 참고
    • 8.8 "위치가 훌륭하다."
    • 7.2 "좋은 조식."
    • 6.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7.5 좋음
    1,708개의 후기 참고
    • 8.3 "위치가 훌륭하다."
      9.9 "9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8 "98%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8 "78%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9.7 "97%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2 "92%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4 "84%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6 "좋은 조식."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5.6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2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2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4 "7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9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7 "7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4.5 "5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2 "7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2 "7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비즈니스 호텔
    투숙객들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이 호텔을 추천한다.
    럭셔리 호텔
    투숙객들이 이곳을 럭셔리 호텔로 추천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공항 접근이 편리함"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