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그랜드 호텔 허미테이지

Grand Hotel Hermitage

Via Vajna 12-18, 00197 Rome, Lazio, Italy
+39 068 070 454
Via Vajna 12, 00197 Roma, Lazio, Italia

47,458원~

투숙객 종합평점

6.6/10 좋음
86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8
  • 7.3
  • 3.5
  • 3.5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국립현대미술관 및 비오파르코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그랜드 호텔 허미티지 에서는 차량 1대당 EUR 6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요청 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바/라운지가 있어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고, 매일 07:30 ~ 10:00에 뷔페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미니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바/라운지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비즈니스 센터
    • 금연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6 좋음
    869개의 리뷰에 기초
    • 8.8 "좋은 퀄리티."
    • 7.3 "좋은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5 "75%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2 "82%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9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7 "67%만이 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5.0 "평균 수준의 편의 시설."
      5.3 "53%건물이 그런대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5 "6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5 "6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3.8 "62%메뉴에 불만족했다."
      2.1 "79%스낵에 불만족했다."
    • 1.6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4 "8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373개의 리뷰에 기초
    • 8.7 "좋은 퀄리티."
    • 7.0 "좋은 서비스."
      9.2 "92%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3 "83%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8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 6.4 "조식이 평범하다."
    • 4.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객실이 형편없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2 "6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9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2 "6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8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8 좋음
    69개의 리뷰에 기초
    • 7.3 "좋은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7.1 "좋은 위치."
    • 6.5 "조식이 평범하다."
    • 5.4 "평균 수준의 안락함."
    • 3.5 "객실이 좋지 않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9 "5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평균 평점

    6.8 좋음
    425개의 리뷰에 기초
    • 8.9 "좋은 퀄리티."
    • 7.7 "좋은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8 "7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6.9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 6.8 "조식이 평범하다."
    • 6.0 "평균 수준의 안락함."
      5.4 "54%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1 "51%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5 "6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5 "6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5 "7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7 "7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5 "8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1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 3.0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1.6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2 "8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