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파타가

Hotel THe Fataga y Centro de Negocios

Nestor de la Torre 21, 35006 Las Palmas de Gran Canaria, Canary Islands, Spain
+34 928 290 614

80,000원~

투숙객 종합평점

7.8/10 좋음
820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0
  • 8.8
  • 4.8
  • 4.8

알아두면 좋은 점

  • 친근한 서비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호텔 더 파타가 이 센트로 데 네고시오스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산텔모 공원도 있습니다. Nestor에서는 아침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 고급형 호텔의 기타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바/라운지 및 테라스도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온수 욕조
    • 금연
    • 바/라운지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사우나
    • 피트니스 센터
    • 보관함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시설
    • 세탁 서비스
    • Express 체크아웃
    • 커피숍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 테라스/파티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7.8 좋음
    820개의 후기 참고
    • 9.0 "최상의 조식."
    • 8.8 "훌륭한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6 "86%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10.0 "10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6 "좋은 위치."
      10.0 "100%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9.2 "92%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3 "평균 수준의 안락함."
      5.4 "54%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5.2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6 "5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4.8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6 "5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8 "52%미니바에 실망했다."
      3.9 "6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1 "7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3.6 "6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9 "인터넷이 형편없다."
      3.7 "6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1 "6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1.7 "최악의 분위기."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9 좋음
    492개의 후기 참고
    • 8.9 "조식이 좋다."
    • 8.6 "훌륭한 서비스."
      9.7 "9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3 "83%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7.6 "좋은 위치."
    • 6.4 "평균 수준의 안락함."
      5.8 "58%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5.2 "객실이 나쁘지 않다."
      5.8 "58%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5.0 "평균 수준의 청결도."
      4.9 "5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8 "5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4.8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4.1 "5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0 "형편없는 편의 시설."
      3.0 "7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0 "최악의 분위기."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131개의 후기 참고
    • 8.9 "조식이 좋다."
    • 8.8 "훌륭한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5 "85%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7.5 "좋은 위치."
    • 6.3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9 "객실이 좋지 않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4.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1.4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8 좋음
    196개의 후기 참고
    • 9.0 "최상의 조식."
    • 8.9 "훌륭한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10.0 "10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8 "좋은 위치."
    • 6.2 "평균 수준의 안락함."
      5.0 "50%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 4.7 "객실이 좋지 않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4.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5 "인터넷이 형편없다."
      3.3 "6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3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3 "6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7 "최악의 분위기."
      1.1 "8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친근한 서비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