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베르길리우스 빌리아

Hotel Vergilius-Billia

Via Pica 2/14, 80142 Naples, Campania, Italy
+39 081 563 5594

73,600원~

투숙객 종합평점

6.8/10 좋음
3,078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0
  • 7.8
  • 4.6
  • 3.7

알아두면 좋은 점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4.9km 떨어진 호텔 베르질리우스 빌리아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는 나폴리 대성당 및 움베르토 1세 아케이드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바/라운지가 있어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미니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비즈니스 센터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장애인 편의 시설
    • 세탁 서비스
    • 커피숍
    • 금고
    • 공항 셔틀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8 좋음
    3,078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2 "92%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7.0 "7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8.0 "8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5 "95%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7.8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7 "87%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7.3 "좋은 조식."
      8.5 "85%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7.2 "높은 퀄리티."
      8.5 "85%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8.9 "89%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다고 생각했다."
      7.1 "71%가격에 만족했다."
    • 6.2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8 "68%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5.1 "51%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0 "60%식사가 적절하다고 생각했다."
      5.2 "52%사이드 디쉬가 만족스럽다고 답했다."
      6.0 "60%만이 식사 공간이 청결하다고 생각했다."
    • 4.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6 "74%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4.5 "55%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4 "56%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2 "7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1 "69%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4 "5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3 "7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9 "7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4 "86%미니바에 실망했다."
      1.1 "8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6 "84%전망에 불만족했다."
    • 2.3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2 "7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1,785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1 "91%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7.8 "78%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4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0 "70%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8 "7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8.6 "86%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7.3 "높은 퀄리티."
      8.4 "84%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7.3 "좋은 조식."
      8.4 "84%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4.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2 "58%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0 "8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6 "84%미니바에 실망했다."
      1.2 "8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3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2 "6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2 "88%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6 "74%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4.1 "59%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3.1 "최악의 분위기."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4 "66%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646개의 후기 참고
    • 8.6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7.7 "좋은 서비스."
      8.5 "8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0 "8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7.5 "좋은 조식."
    • 7.1 "높은 퀄리티."
    • 6.2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5.1 "51%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2.4 "7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6 "5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미니바에 실망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1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1 "7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8 좋음
    646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3 "93%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7.3 "좋은 조식."
    • 7.2 "좋은 서비스."
      8.3 "8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7 "7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9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9 "69%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5.1 "51%디저트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7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4.3 "5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5 "5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4.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5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3 "5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