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토닉 호텔

Grand Tonic Hotel Marseille-vieux Port

43 Quai Des Belges, 13001 Marseille, Provence-Alpes-Cote d'Azur, France
+33 4 91 55 67 46

69,525원~

12/10 (토) 체크인
12/11 (일) 체크아웃

투숙객 종합평점

6.8/10 좋음
1,288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3
  • 4.7
  • 4.4
  • 4.1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마르세유 중심에 자리한 그랜드 토닉 호텔 마르세유-비유 포르트에서 조금만 걸으면 구항 및 마르세유 관광 사무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 가까이에는 마르세유 오페라하우스 및 해양박물관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56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분사식 욕조 및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됩니다.

    편의 시설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한 마사지로 럭셔리한 시간을 만끽하거나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같은 기타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호텔에 있는 해변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드실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바에서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고 날씨가 괜찮은 날에는 야외 좌석도 마련됩니다.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뷔페 아침 식사가 별도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무료 신문(로비),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마르세유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된 100 m2 크기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바/라운지
    • 에어컨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비즈니스 센터
    • 컨시어지 서비스
    • 금연
    • 케이블 또는 위성 TV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8 좋음
    1,288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4.7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 3.1 "실망스러운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 2.4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785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6.5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1 "6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6.1 "61%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4.9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1.8 "82%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2 "9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5 "7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5.0 "50%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5 "7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1 "69%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0 "8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0 "형편없는 편의 시설."
      1.8 "8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2.2 "78%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8 "82%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1.9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2 "8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9 좋음
    218개의 리뷰에 기초
    • 8.9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0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5 "5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8 "9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1 "9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3.7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4 "형편없는 편의 시설."
      2.2 "7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2 "최악의 분위기."
      0.5 "9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64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 6.5 "평균 수준의 안락함."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3 "63%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3.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0 "8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3 "최악의 분위기."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218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2 "평균 수준의 안락함."
      5.6 "56%만이 소음도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0 "60%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6.2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1 "6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5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1 "9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0 "8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1 "최악의 분위기."
      0.4 "9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최신 리뷰

    더 보기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