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AK 네트워크 광고 정책

카약 네트워크에 광고를 하는 개인이나 단체(‘광고주’) 또는 광고주를 대리할 권한이 있는 개인이나 단체는 본 광고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광고 자료 및/또는 크리에이티브(‘광고 콘텐츠’)로 구성된 광고는 카약 네트워크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하며, 본 정책 및 ​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카약 네트워크에는 OpenTable, momondo, swoodoo, checkfelix, Cheapflights, HotelsCombined, Mundi, Travelsearch, Roomsearch 등 카약 브랜드의 모든 자산이 포함됩니다.

카약 네트워크에 노출되는 모든 광고는 삽입 주문 부록 및 추가 약관에 의해 수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여기​에 명시된 IAB 표준 약관이 적용됩니다.

광고 정책

  • 모든 광고 콘텐츠는 광고임을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광고주가 생성하거나 광고주를 위해 생성한 모든 광고 콘텐츠, 타겟팅, URL, 입찰가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 광고주는 할인, 절약 혜택, 가격 제안, 제품 제안, 제안 기간, 콘테스트 및 경품 행사, 그와 관련된 모든 경품, 이용 가능 여부, 블랙아웃 기간(특가 제외 기간), 여행 날짜 등 일체의 제안을 포함한 모든 광고 콘텐츠의 조건을 준수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 광고주는 가격 제안 및 할인 혜택을 포함한 모든 광고 콘텐츠를 입증하고 검증해야 하며, 광고가 노출되는 지역이나 언어권에 적용되는 광고 법률, 규칙, 규정 및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 광고주는 이용 약관이 적용되는 특별 가격 제안이나 할인 혜택을 광고 콘텐츠에 포함할 경우, 별표 기호(*) 등을 적절히 사용(예: ‘약관*이 적용됩니다’)하여 이를 명확하고 분명하게 고지해야 합니다.
  • 광고주는 불법 광고를 하거나 위법, 허위, 불공정, 사기성 비즈니스 관행에 가담하지 않아야 하며, 다른 당사자에게도 이를 허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카약 네트워크 방문자나 사용자를 현혹해서는 안 됩니다.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운영 체제 대화 상자(또는 이와 유사한 기능) 또는 오류 메시지를 모방하거나 묘사하지 않아야 하며, 이와 유사하지 않아야 합니다.
  • 인터랙티브 기능이 있는 광고나 광고 콘텐츠는 모든 요소가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어떠한 형태로든 시사 뉴스나 뉴스 제목을 모방하지 않아야 합니다.
  • 네이티브 광고는 웹사이트에 통합됩니다. 광고주는 네이티브 광고 가까이에 명확하고 눈에 잘 띄는 형태로 광고임을 표시하고, 필요한 내용(예: ‘광고, ‘유료 광고, ‘스폰서’ 등)을 모두 고지해야 합니다.
  • 정치 활동과 관련된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카약은 언제, 어떤 이유로든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를 거절, 거부, 중지,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 모든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카약 네트워크에 게시하기 전에 카약의 단독 재량 하에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카약의 승인은 어떠한 방식으로도 카약이 이를 보증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며, 해당 광고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또한 카약 네트워크의 승인권 행사 및 광고나 광고 콘텐츠에 대한 당사의 검토 및 의견 제시는 어떠한 경우에도 광고주의 보상 책임 또는 카약 네트워크의 권리를 무효화하거나 철회,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가 카약 네트워크에 노출되었으나 광고주의 콘텐츠가 당사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카약은 언제든지 단독 재량으로 사전 승인된 광고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허용되지 않는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부적절하고, 불쾌감을 주거나, 불법, 속임수, 저작권 침해 또는 사기성이 있는 내용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 사항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일체의 불법 행위
  • 혐오 발언, 증오 조장, 인종 차별(예: 인종 비하 발언 및 이미지)
  • ​욕설
  • ​특정 문화를 패러디 또는 조롱거리로 삼거나 무분별한 시각으로 묘사하는 행위
  • 정치적이거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 명소
  • 주류(아래 예외 사항 참조), 담배, 마약, 무기류
  • 모든 불법 약물, 마약 및 관련된 약물 용품
  • 모든 종류의 무기, 무기 판매 또는 사용을 알선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 담배 광고(담배, 시가, 파이프, 씹는 담배, 전자담배 등)
  • 애드웨어, 멀웨어, 피싱 광고 또는 바이러스
  • 방문자 및 사용자에게 각종 허위 정보 제공
  • 도박(카지노가 숙박 시설의 주요 시설인 경우 제외)
  • 불합리하거나 가능성이 매우 낮은 상품 또는 서비스 주장
  • 동물 학대, 포획, 가혹 행위, 착취, 위해 및 굴욕적 행위
  • 음란, 외설, 명예 훼손, 비방 또는 허위 콘텐츠(KAYAK 네트워크 또는 카약 네트워크의 모회사, 계열사, 제품 및 서비스를 비방하는 모든 자료 포함)
  • 제3자의 지적 재산권 또는 기타 권리(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저작 인격권, 초상권 및 개인정보 보호권, 허위 사실 등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침해, 오용, 위반하거나 사기 또는 허위 광고로 판단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
  •  

    허용 가능한 광고 및 제한 사항이 있는 광고 콘텐츠: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맥주, 와인, 도수 높은 주류의 구매나 사용을 촉진하는 모든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해당 이미지와 메시지가 건전한 주류 사용이나 여행, 휴가, OpenTable의 외식 광고와 관련이 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술병은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의 주요 이미지가 될 수 없습니다.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다음 행위를 홍보하거나 묘사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 음주 운전
  • 무책임한 음주
  • 술 취한 행동
  • 과음
  • 미성년자 음주
  • 주류를 포함하거나 이와 관련된 모든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광고주의 랜딩 페이지에 해당 사실을 공개하고 적절한 연령 제한을 설정해야 합니다.

     

    데이터 사용: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는 어떤 방식으로든 당사자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당사의 서면 동의 없이 카약이나 카약 네트워크의 방문자 및 사용자의 개인 식별 정보를 요청하거나 수집해서는 안 됩니다.
  • 광고주는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카약이나 카약 네트워크의 방문자 및 사용자의 활동을 저장, 수집, 사용할 수 없으며,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를 통해 직간접적으로 수집한 검색 데이터의 저장, 수집, 사용도 금지됩니다.
  • 광고주는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전환 태그, 크리에이티브 태그, 데이터 추적 태그 또는 1×1을 통해 카약​이나 카약 네트워크의 방문자 및 사용자를 리타겟팅할 수 없습니다.
  •  

    세부사항:

  • 모든 광고 콘텐츠는 KAYAK 네트워크 광고 규정 페이지에 명시된 대로 특정 광고 상품에 대한 각각의 세부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카약 네트워크 자산과 공동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광고 콘텐츠는 해당 자산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 광고 또는 광고 콘텐츠가 카약 네트워크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맥락에 적합해야 하며, 당사는 별도의 책임 없이 단독 재량으로 이를 판단합니다.
  • 각 광고주는 웹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명확하게 게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