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가이드라인은 KAYAK 및 광고주가 서명한 삽입 주문과 관련 이용 약관을 추가 보완합니다. 광고주는 KAYAK 네트워크 광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1. 본 가이드라인은 KAYAK, OpenTable, Cheapflights, momondo, HotelsCombined, SWOODOO, checkfelix, mundi, Travelsearch, Roomsearch 등 다양한 시장과 플랫폼을 아우르는 모든 KAYAK 브랜드 및 제휴사에 노출되는 광고주 콘텐츠에 적용되며, 본 가이드라인이 언급하는 ‘KAYAK’은 해당 브랜드 및 제휴사를 모두 포함합니다.
2. 시장별 현지 규정, 법률 및 입법 사항을 준수하는 것은 광고주의 책임입니다. 본 가이드라인은 KAYAK에 노출하기 위해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본 가이드라인은 법적 요건에 추가되는 비포괄적 규정이며, 언제나 법적 요구사항이 우선합니다.
3. 광고주는 경쟁사는 물론 사용자와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모범적인 비즈니스 관행을 준수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4. 웹사이트는 온라인 티켓 예약 기능(vs 양식 작성/콜 전용)을 갖추고 완벽하게 운영되어야 하며, 특정 클릭 투 콜 광고주는 제외합니다.
5. 클릭 투 콜 광고주
6. 웹사이트는 작동 링크,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을 갖추고 맞춤법 오류가 없도록 전문적으로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7. 웹사이트는 현지 언어로 완전히 번역되어야 하며 현지 통화 및 결제 방법을 지원해야 합니다.
8. 모든 광고는 관련성 있는 검색 결과로 바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모바일 광고의 경우, 사용자를 앱 스토어나 앱 설치 화면으로 리디렉션하면 안 됩니다. 모바일의 프리서치 비교 광고(비교 대상: 메인 페이지의 ‘다시 검색’ 결과)는 앱 경험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해당 광고를 통한 사용자 경험에서는 사용자가 검색하려 했던 결과로 이동할 수 있도록 KAYAK 검색 결과가 기본 탭으로서 우선적으로 열려야 합니다. 앱-투-앱 및 모바일웹-투-앱 경험은 모바일 인라인 및 결과 페이지 비교 광고에서 허용됩니다.
9. 광고주는 필요에 따라 정식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10. 현지 언어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전화번호 등 사용자에게 적절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해야 합니다(이에 국한되지 않음).
11. 전화 회선은 적절한 시간대에 정상 운영되어야 합니다. (예: 현지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12. 사용자가 이메일을 보낼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답변을 보내야 합니다.
13. KAYAK이 광고주에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을 전달할 경우, 광고주는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해당 상황을 설명하고 필요한 경우 해결책을 포함해 회신해야 합니다.
14. 광고주가 사용자로부터 잘못된 관행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는 경우, KAYAK은 해당 광고주의 콘텐츠를 무기한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15. 온라인 고객 후기를 참고합니다.
16. 광고주는 사용자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예약을 완료할 때 청구되는 요금과 KAYAK에 표시되는 요금이 일치하도록 당사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17. 광고주는 당사가 가격 데이터를 공유하여 가격 책정 품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KAYAK의 정확도 측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18. 가격 정확성에 문제가 있는 광고주는 콘텐츠 품질이 개선되었음을 증명할 때까지 KAYAK에서 광고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19. CMP2 광고를 클릭할 경우, 광고주는 사용자의 검색 매개변수와 관련된 검색 결과를 우선적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파트너사 사이트는 검색 결과를 가리지 않는 선에서 비교 광고 또는 기타 광고를 표시해야 합니다(예: 클릭 시 오버레이 팝업, 대형 상단 광고에 초점이 맞춰져서는 안 됨). 이 정책을 위반하는 광고주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광고 게재가 일시 중지됩니다.
20. 유럽연합 이외의 국가에 등록된 기업은 항공권, 호텔, 렌터카, 크루즈, 철도 티켓 판매에 관한 유럽연합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21. 회사는 라틴아메리카 내 국가당 최소 투자 금액이 월 3천 달러이고 최소 계약 금액이 1만 달러임을 인지하며, 이러한 최소 금액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22. 거래 개선 협회(Better Business Bureau) 또는 유사 기관 B등급 이상
23. 회사는 전체 계정에서 월 최소 1만 달러, 미국의 경우 최소 3만 달러의 계약이 청구되어야 하며, 이러한 최소 금액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해지될 수 있음을 인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