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시트러스 호텔 조호 바루 바이 컴패스 호스피탈리티

Citrus Hotel Johor Bahru by Compass Hospitality

No. 16, Jalan Station, Johor Bahru 80000, Malaysia
+60 7222 2888

26,133원~

투숙객 종합평점

6.5/10 좋음
3,79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9
  • 7.8
  • 4.3
  • 4.0

알아두면 좋은 점

  • 훌륭한 관광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시트러스 호텔 조호르 바루 바이 컴패스 호스피탤리티에서는 차량 1대당 편도 MYR 6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요청 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피트니스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 전문 식당인 Citrus Cafe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레스토랑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당구대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시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5 좋음
    3,799개의 리뷰에 기초
    • 8.9 "위치가 훌륭하다."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7.8 "좋은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4 "74%호텔 보안 상태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9.1 "91%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7.1 "71%매니지먼트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5.2 "조식이 평범하다."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3.2 "6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7 "7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미니바에 실망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7 "7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8 "62%전망에 불만족했다."
      1.1 "89%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3 "8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2 "6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6 "8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4 "5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8 좋음
    1,899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3 "훌륭한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5 "75%호텔 보안 상태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9.3 "93%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5.7 "조식이 평범하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3.6 "6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8 "9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4 "7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8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3 "6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6 "8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9 "61%전망에 불만족했다."
      2.4 "7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8 "92%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1.0 "90%미니바에 실망했다."
      3.4 "6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4 "5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1,025개의 리뷰에 기초
    • 8.9 "위치가 훌륭하다."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5 "좋은 서비스."
      7.5 "75%호텔 보안 상태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 5.4 "조식이 평범하다."
    • 4.7 "인터넷이 형편없다."
      3.6 "6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0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4 "7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2 "88%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5.0 "50%분위기가 어느 정도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3.2 "6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0 "6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4 "76%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8 "92%미니바에 실망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2 "7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6 "7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303개의 리뷰에 기초
    • 7.3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7.2 "좋은 위치."
      9.8 "98%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7 "97%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5.3 "조식이 평범하다."
    • 4.2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9 "8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9 "8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1 "59%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2 "최악의 분위기."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5 "형편없는 편의 시설."
      2.3 "7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569개의 리뷰에 기초
    • 8.8 "위치가 훌륭하다."
      9.9 "9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9 "9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7.9 "좋은 서비스."
      9.3 "93%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4 "조식이 평범하다."
    • 4.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3 "6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3 "8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6 "8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7 "8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2 "8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4 "86%미니바에 실망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5 "5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7 "인터넷이 형편없다."
      2.8 "7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9 "51%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3.0 "7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알아두면 좋은 점
    "훌륭한 관광"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