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톈진 Tianjin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GMP - TSN)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하여 톈진 Tianjin행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10/19 (목)
10/26 (목)
상관없음
KAYAK 사이트와 비교 |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톈진 Tianjin행 항공권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FAQ)

서울 김포국제공항발 톈진 Tianjin행 항공편의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직항편 평균 소요시간은 18시간 50분(거리: 842 km)입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 - 톈진 Tianjin 구간 취항 항공사 중 어떤 항공사가 최저가를 제공하나요?
지난 3일간 검색된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423,729원(중국동방항공)입니다.
서울 김포국제공항 - 톈진 Tianjin 구간 비행 시 여권이 필요한가요?
네, 맞아요.

서울 김포국제공항 출발 톈진 Tianjin 도착 저가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공항
출발지
서울
423,729원
이것만|제외
423,729원
목적지
톈진
423,729원
이것만|제외
423,729원
10월 23일 월
GMP
TSN
18시간 50분
10월 25일 수
TSN
GMP
22시간 00분
423,729원
여정: 3일간
6.2좋음후기 보기
종합평점 6.2 좋음
3676개의 후기 참고
종합
6.3
탑승 절차
6.4
안락함
6.3
승무원
6.7
엔터테인먼트
6.1
식사
5.8
BKK
NKG
보통 2.0

It was terrible

Everything

PVG
CDG
우수 9.0

B-777 is big and comfortable. But Entertain(movie, drama) is not for korean, but flight and crew were good!

NKG
BKK
보통 2.6

화장실에서 날파리 발견. 냄새 최악.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완전히 젖혀 4시간 내내 상당히 불편했음. 승무원은 알면서도 계속해서 전혀 조치안함. 오히려 앞좌석승객 기분에 맞추려 안달이 났음. 정말 화났음.

CDG
PVG
보통 2.0

평생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항공사였음.

수시로 연착. 제대로 된 안내도 없이 연착. 밤 9시경이 본래 출항 시간이었으나, 12시 넘어서야 결항임을 안내함. 또한 숙소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게 하다가 결국 새벽 3시 되어서야 숙소 들어감. 다음날 공항에서 아이패드 도난당해서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했으나, 자기가 뭘 해주길 바라냐면서 비꼬기만 함. 결항으로 이후에 환승하는 비행기 티켓도 바꿔놨어야 했는데 해두질 않아서, 상하이 도착 이후 한국 돌아오는 티켓 찾아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만듬. 전체적으로 리스본으로 갈때는 8시간 연착, 돌아올때는 거의 24시간 연착되었다고 볼 수 있음. 승무원들도 불친절하고, 화장실은 냄새났음.

PVG
FCO
괜찮음 4.6

좌석이 그나마 조금더 넓은편

예정 출발시간보다 1시간 반이나 늦게 출발하여 놀랐는데 안내한번 없는것에 더 놀람. 핸드폰 사용 금지 전원 완전 끄도록 함 엔터테인먼트 사용불가, 개인 모니터 없음 냄새가 좀 나서 처음 탈때 놀랐어요, 장시간 타면 코가 무뎌집니다 ㅠ

*
가격은 1인 기준이며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전자항공권의 KRW 환산 금액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이나, 가격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유:

저희는 판매자가 아닙니다
KAYAK에서 가격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대량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 검색 결과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KAYAK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가 검색한 가격에 대해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 가격이 항상 정확할 수는 없는 건가요?
항공편 좌석, 호텔 객실 및 렌터카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특정 가격이 더 이상 예약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잘못된 가격 정보를 보고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항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담당 직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표시된 운임은 지난 72시간 동안 공급 업체가 발견한 일반석 여정에 해당하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편과 여행 날짜에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항공사는 추가 위탁 수하물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사이트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