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Ramada Kearney

301 2nd Avenue, Kearney, NE 68847, United States
+1 308 237 3141

82,972원~

투숙객 종합평점

6.4/10 좋음
1,043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4
  • 8.7
  • 4.4
  • 4.0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키니에서의 탁월한 숙박 경험을 약속하는 라마다 키어니에서는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 욕조 같은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에는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도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온수 욕조
    • 실내 수영장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무료 주차
    • ATM
    • 세탁 시설
    • 룸서비스
    • 게임룸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무료 공항 셔틀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6.4 좋음
    1,043개의 후기 참고
    • 9.4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7 "위치가 훌륭하다."
      9.0 "9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4 "좋은 서비스."
      9.8 "98%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7.0 "7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7.5 "75%매니지먼트가 훌륭하다고 답했다."
    • 5.8 "바가 나쁘지 않다."
    • 5.4 "수영장이 평범하다."
    • 4.4 "인터넷이 형편없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8 "8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2 "5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3 "87%미니바에 실망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0 "9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0 "80%수영장이 더럽다고 답했다."
    • 2.5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4 "7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4 "66%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4.3 "5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4 좋음
    385개의 후기 참고
    • 9.3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9 "위치가 훌륭하다."
    • 7.4 "좋은 서비스."
      9.8 "98%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5.4 "바가 나쁘지 않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8 "8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4 "5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0 "6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4.2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9 "6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9 "7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8 "5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1.6 "84%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5 "5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0 "7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6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9 "7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6 "64%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4.3 "5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2.6 "실망스러운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511개의 후기 참고
    • 9.3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4 "위치가 훌륭하다."
    • 7.1 "좋은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9 "99%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5.9 "바가 나쁘지 않다."
    • 5.4 "수영장이 평범하다."
    • 4.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3 "67%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4 "6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수영장이 더럽다고 답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0 "80%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7 "63%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83개의 후기 참고
    • 9.5 "최상의 조식."
    • 8.6 "위치가 훌륭하다."
    • 7.4 "좋은 서비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8 "6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2.5 "최악의 분위기."

    평균 평점

    7.0 좋음
    62개의 후기 참고
    • 9.3 "최상의 조식."
    • 7.4 "좋은 서비스."
      8.9 "8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 2.6 "최악의 분위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