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Ramada Kearney

301 2nd Avenue, Kearney, NE 68847, United States
+1 308 237 3141

84,252원~

투숙객 종합평점

6.3/10 좋음
1,13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6
  • 8.8
  • 5.4
  • 3.9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키니에서의 탁월한 숙박 경험을 약속하는 라마다 키어니에서는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 욕조 같은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에는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도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온수 욕조
    • 실내 수영장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무료 주차
    • ATM
    • 세탁 시설
    • 룸서비스
    • 게임룸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무료 공항 셔틀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3 좋음
    1,139개의 리뷰에 기초
    • 9.6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8 "위치가 훌륭하다."
      8.4 "84%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2 "좋은 서비스."
      8.4 "8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7 "97%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7.0 "7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1 "바가 나쁘지 않다."
    • 5.6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5.4 "수영장이 평범하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3 "7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0 "8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5 "8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5 "95%미니바에 실망했다."
      4.3 "5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9 "71%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8 "7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6 "74%수영장이 더럽다고 답했다."
    • 2.6 "최악의 분위기."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9 "8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6 "64%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 2.1 "실망스러운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0.8 "92%피트니스 센터에 만족하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7 좋음
    455개의 리뷰에 기초
    • 9.6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9 "위치가 훌륭하다."
    • 6.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1 "5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7 "객실이 좋지 않다."
      4.6 "5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6 "7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6 "5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6 "5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9 "71%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6 "최악의 분위기."
      1.9 "81%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8 "62%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2.3 "7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1.9 "실망스러운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9 괜찮음
    501개의 리뷰에 기초
    • 9.5 "최상의 조식."
      10.0 "100%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8.6 "위치가 훌륭하다."
    • 7.0 "좋은 서비스."
      8.4 "8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7 "97%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1 "바가 나쁘지 않다."
    • 5.1 "수영장이 평범하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3 "7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7 "63%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9 "9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4 "76%수영장이 더럽다고 답했다."
    • 2.5 "최악의 분위기."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7 "83%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4.0 "60%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 2.0 "실망스러운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6 괜찮음
    91개의 리뷰에 기초
    • 9.4 "최상의 조식."
    • 8.8 "위치가 훌륭하다."
    • 7.1 "좋은 서비스."
      8.5 "8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3.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1 "형편없는 편의 시설."
      3.0 "7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5 "최악의 분위기."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91개의 리뷰에 기초
    • 9.5 "최상의 조식."
    • 7.3 "좋은 서비스."
      8.7 "8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4.0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9 "6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 2.7 "최악의 분위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