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Hotel Costa del Sol

Bocagrande Crra 1a No.9 18, Novena esq., Cartagena 130001, Colombia
+57 5665 0844

43,844원~

투숙객 종합평점

5.1/10 괜찮음
2,556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1
  • 4.6
  • 4.5
  • 3.5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푸에르타 델 렐로히 및 산 펠리페 데 바라하스 요새에서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있는 호텔 코스타 델 솔에서는 1인당 COP 30000의 요금으로 공항 셔틀(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2 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El Alicante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 호텔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 이내에는 산 페드로 클라베르 교회와 수도원도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스파
    • 실내 수영장
    • 실외 수영장
    • 레스토랑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무료 주차
    • 지정 흡연 구역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장애인 편의 시설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시설
    • 바/라운지
    • 에어컨
    • 커피숍
    • 무료 인터넷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5.1 괜찮음
    2,556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9.4 "94%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0 "9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5 "5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1 "69%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2 "68%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1.1 "89%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 3.5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1 "79%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3.8 "62%메뉴에 불만족했다."
      1.1 "89%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7 "93%생선/해산물 요리에 대해 불평했다."
      1.5 "85%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2.5 "75%수프에 만족하지 않았다."
      3.8 "62%채소 요리에 만족하지 않았다."
    • 3.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3 "6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0 "7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3 "6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8 "7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5 "9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1 "79%미니바에 실망했다."
      2.1 "79%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평균 평점

    5.1 괜찮음
    1,354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6 "5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1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0 "7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2.9 "71%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1.2 "88%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4.2 "58%룸서비스에 대해 불평했다."
    • 3.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4 "6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7 "73%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6 "7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6 "9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1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2.0 "80%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3.8 "62%메뉴에 불만족했다."
      0.9 "91%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0.6 "94%생선/해산물 요리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5.0 괜찮음
    766개의 후기 참고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 4.2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2.9 "71%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3.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7 "6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1 "59%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3.4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0 "80%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0.8 "92%생선/해산물 요리에 대해 불평했다."
      1.2 "88%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2 "객실이 형편없다."
      2.2 "7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1 "6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7 "6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8 "7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1 "59%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5 "9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평균 평점

    4.8 괜찮음
    434개의 후기 참고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해변까지의 가까운 거리에 만족했다."
    • 4.7 "인터넷이 형편없다."
      4.6 "5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0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2 "68%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3.3 "67%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 3.3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2.8 "끔찍한 조식."
    • 2.8 "꽤 불편하다."
      3.0 "7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0 "60%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