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갈레리지

Hotel Galerij

Raadhuisstraat 43, 01016 Amsterdam, North Holland, Netherlands
+31 206 248 851

59,285원~

투숙객 종합평점

6.5/10 좋음
81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7
  • 7.7
  • 4.1
  • 3.4

주변 지역

    모두 보기

    편의 시설

    • 금연
    • 프런트 24시간 운영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5 좋음
    819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3 "93%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7 "좋은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8 "평균 수준의 퀄리티."
      6.3 "63%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2 "5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9 "6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2 "6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7 "6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7 "9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4.2 "5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8 "92%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0 "10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2.9 "끔찍한 조식."
    • 2.2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5 "7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1.9 "81%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 2.0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188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7.6 "좋은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7 "6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0 "6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3.0 "끔찍한 조식."
    • 2.1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 1.8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32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 7.8 "좋은 서비스."
    • 3.2 "객실이 형편없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평균 평점

    6.5 좋음
    597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1 "91%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8 "좋은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6 "평균 수준의 퀄리티."
    • 3.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8 "6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6 "5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1 "객실이 형편없다."
      4.1 "5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1 "6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2 "6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5 "95%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6 "9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9 "6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8 "6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0 "끔찍한 조식."
    • 3.0 "꽤 불편하다."
      4.1 "5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1 "89%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