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로얄 가든 인 다운타운 솔트 레이크 시티

Royal Garden Inn

154 West 600 South, Salt Lake City, UT 84101, United States
+1 801 521 2930

60,211원~

투숙객 종합평점

5.8/10 괜찮음
3,206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8.4
  • 5.0
  • 3.7
  • 3.4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솔트레이크 시티 중심부에 위치한 로얄 가든 인에서는 이글 게이트 대학 및 클라크 천문관에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국제 클래식카 박물관 및 솔트레이크 시티 주청사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180개의 객실에서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고 비디오 게임기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됩니다. 샤워기가 있는 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커피/티 메이커, 다리미/다리미판 등은 물론, 무료 시내 통화 서비스가 지원되는 전화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

    야외 수영장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 외에 무료 무선 인터넷, 웨딩 서비스 등의 기타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무료 핫/콜드 메뉴 뷔페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솔트레이크 시티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등을 비롯하여 604 m2 크기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왕복 공항 셔틀이 무료로 운행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기념품 가게
    • ATM
    •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실외 수영장
    • 에어컨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금고
    • 무료 주차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무료 공항 셔틀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5.8 괜찮음
    3,206개의 리뷰에 기초
    • 8.4 "위치가 훌륭하다."
      9.6 "9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1 "91%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9.5 "95%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3 "93%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비즈니스 중심지까지 쉽게 갈 수 있는 거리라고 답했다."
    • 6.8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5 "6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6.4 "64%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1 "61%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0 "조식이 평범하다."
    • 3.7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4.7 "53%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1.1 "89%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0.0 "10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9 "71%메뉴에 불만족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3 "8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3 "97%미니바에 실망했다."
      0.4 "96%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6 "6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0 "100%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1.8 "8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2 "78%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2 "68%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2.5 "7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1,057개의 리뷰에 기초
    • 8.1 "위치가 훌륭하다."
      9.5 "95%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6 "96%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7.0 "7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6.1 "6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6.5 "65%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6.3 "63%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2 "조식이 평범하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1 "8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6 "8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2 "98%미니바에 실망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4 "96%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1.6 "8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7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2 "6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1 "형편없는 편의 시설."
      2.1 "7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2.4 "7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2.6 "74%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 1.9 "최악의 분위기."
      1.5 "85%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4 "76%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1.7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1.3 "8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5.8 괜찮음
    961개의 리뷰에 기초
    • 8.3 "위치가 훌륭하다."
      9.5 "95%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4 "94%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6.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7 "67%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6.2 "62%만이 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5.9 "59%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2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4 "7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9 "8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2 "8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2 "8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0.4 "96%미니바에 실망했다."
      1.5 "8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4 "96%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2.4 "최악의 분위기."
      2.0 "8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3 "7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6 "64%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 2.0 "형편없는 편의 시설."
      1.9 "8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4.2 괜찮음
    256개의 리뷰에 기초
    • 8.2 "위치가 훌륭하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6.9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5 "6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4.7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5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3.0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6 "84%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1 "89%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1 "89%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2.2 "형편없는 편의 시설."
      2.1 "7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2 좋음
    929개의 리뷰에 기초
    • 8.9 "위치가 훌륭하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7.8 "좋은 서비스."
      7.7 "7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1 "91%셔틀서비스에 만족했다."
    • 4.3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0 "7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8 "9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0 "90%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6 "8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6 "94%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0.2 "98%미니바에 실망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4.6 "54%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 2.3 "형편없는 편의 시설."
      2.1 "7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9 "8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2.8 "72%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0.7 "93%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