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ibis Bordeaux Centre Gare Saint Jean Euratlantique

28 Rue Charles Domercq, 33800 Bordeaux, Aquitaine, France
+33 5 56 91 54 52

76,582원~

투숙객 종합평점

7.5/10 좋음
2,162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2
  • 8.7
  • 4.5
  • 4.4

알아두면 좋은 점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보르도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이비스 보르도 상트르 가르 생장 유로랑티크에서는 몇 분만 걸으면 Cafe Theatre des Beaux-Arts에 갈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 아키텐 박물관도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록 스쿨 바비 및 L'Eglise Sainte-Croix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68개의 객실에는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필로우탑 침대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소파베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당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뷔페 아침 식사가 별도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신문(로비),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인터넷
    • 금연
    • 미용실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바/라운지
    • 케이블 또는 위성 TV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5 좋음
    2,162개의 리뷰에 기초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9 "9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4 "9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3 "93%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7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3 "93%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6.1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5.1 "51%와이파이 품질이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 6.1 "조식이 평범하다."
    • 4.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0 "6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4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1.3 "87%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4.0 "60%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 3.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6 "6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9 "8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4.0 "60%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2.3 "7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4 "5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1.1 "89%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1 "8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886개의 리뷰에 기초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10.0 "10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4 "9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0 "9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9 "위치가 훌륭하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5 "95%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5.9 "조식이 평범하다."
    • 5.6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2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3.9 "6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9 "6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1 "꽤 불편하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7 "63%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1.3 "8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4 "9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2 "7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4 "8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9 "6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237개의 리뷰에 기초
    • 9.3 "세계 수준의 서비스."
      10.0 "10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4 "9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4 "94%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2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5.5 "조식이 평범하다."
    • 4.1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1 "59%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4.0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2.7 "7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9 "꽤 불편하다."
      1.4 "8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8 "객실이 형편없다."
      1.5 "8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5 "95%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5 "6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9 "9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5 "7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7 좋음
    1,037개의 리뷰에 기초
    • 9.1 "세계 수준의 서비스."
      9.9 "99%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9.4 "94%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9.3 "93%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9.0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6.5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5.6 "56%와이파이 품질이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 6.3 "조식이 평범하다."
    • 4.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3 "5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2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 4.0 "객실이 좋지 않다."
      1.9 "8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3 "9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4.3 "5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8 "7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9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1.5 "8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5 "6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0.3 "9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5 "최악의 분위기."
      2.1 "7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0 "6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6 "94%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0.8 "92%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비즈니스 호텔
    투숙객들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이 호텔을 추천한다.
    부티크 호텔
    투숙객들은 이곳을 훌륭한 부티크 호텔이라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