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이용 중이신 브라우저의 KAYAK 사이트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지금 업데이트하고 저희와 함께 계속 여행하세요!

스마트 호텔 밀라노 센트럴 스테이션

Smart Hotel Milano

Via Napo Torriani 28, 20124 Milan, Lombardy, Italy
+39 023 666 8600

75,030원~

투숙객 종합평점

7.3/10 좋음
4,578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5
  • 8.3
  • 4.4
  • 4.0

알아두면 좋은 점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숙박 시설 위치

    밀라노에 위치하며 상업 지구의 편의성을 갖춘 스마트 호텔 밀라노에 머무실 경우 몇 분만 걸으면 피렐리 타워 및 그라타치엘로 피렐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피아차 리마 및 공화국 광장도 있습니다.

    객실

    에어컨이 설치된 71개의 객실에는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TV(공용 구역)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편안하게 객실에서 호텔의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라운지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타 편의시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컨시어지 서비스
    • 주차 (추가 요금)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에어컨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금연 객실 이용 가능
    • 세탁 시설
    • 룸서비스
    • 바/라운지
    • 케이블 또는 위성 TV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3 좋음
    4,578개의 리뷰에 기초
    • 9.5 "매우 훌륭한 위치."
    • 8.3 "분위기가 좋았다."
    • 7.7 "좋은 조식."
    • 7.3 "좋은 서비스."
    • 4.4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 4.0 "인터넷이 형편없다."
    • 3.5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 1.8 "바가 실망스럽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2,426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8.9 "8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9 "좋은 분위기."
      8.5 "85%호텔이 모던한 편이라고 생각했다."
      8.6 "86%가 이곳이 스타일리시한 호텔이었다고 답했다."
      8.2 "82%친절한 분위기에 만족했다."
    • 7.7 "좋은 조식."
      9.2 "92%조식 가격에 만족했다."
    • 7.6 "좋은 서비스."
      8.8 "8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1 "7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4.0 "인터넷이 형편없다."
      3.5 "6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3 "87%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7 "7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8 "7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1 "7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9 "객실이 형편없다."
      1.1 "8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7 "7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6 "9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8 "82%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4 "76%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686개의 리뷰에 기초
    • 9.4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8 "분위기가 좋았다."
      9.0 "90%호텔이 모던한 편이라고 생각했다."
      8.2 "82%친절한 분위기에 만족했다."
      7.7 "77%로비 입구에 만족했다."
    • 8.1 "조식이 좋다."
    • 7.5 "좋은 서비스."
      8.2 "82%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0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6.7 "67%만이 메뉴에 만족했다."
    • 4.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4 "인터넷이 형편없다."
      3.8 "62%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8 "7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6 "74%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3 "객실이 좋지 않다."
      2.4 "7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8 "72%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0.7 "93%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9 "7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8 "7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0 "8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4 "8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137개의 리뷰에 기초
    • 9.6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5 "분위기가 좋았다."
      8.9 "89%호텔이 모던한 편이라고 생각했다."
    • 7.9 "좋은 조식."
    • 7.2 "좋은 서비스."
      8.1 "8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6 "인터넷이 형편없다."
      4.2 "5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3 "7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0 "8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 3.0 "객실이 형편없다."
      1.4 "8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3 "7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0 "60%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0 "8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1,327개의 리뷰에 기초
    • 9.7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2 "분위기가 좋았다."
      8.7 "87%호텔이 모던한 편이라고 생각했다."
      8.7 "87%가 이곳이 스타일리시한 호텔이었다고 답했다."
      8.1 "81%친절한 분위기에 만족했다."
      7.7 "77%로비 입구에 만족했다."
    • 7.0 "좋은 조식."
    • 7.0 "좋은 서비스."
      5.5 "5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6.2 "평균 수준의 퀄리티."
      6.1 "61%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했다."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9 "8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3 "인터넷이 형편없다."
      3.0 "70%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8 "꽤 불편하다."
      1.6 "8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8 "7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9 "8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2.4 "객실이 형편없다."
      1.3 "8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6 "84%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0.8 "9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6 "84%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9 "8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2 "7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9 "81%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9 "8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
    단위를 저장하여 계속 사용할지 이번 접속에만 적용할지 선택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