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Amrâth Grand Hotel de l'Empereur

Stationsstraat 2, 6221 BP Maastricht, Limburg, Netherlands
+31 433 213 838

81,143원~

투숙객 종합평점

7.5/10 좋음
3,172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0
  • 7.9
  • 4.4
  • 4.1

알아두면 좋은 점

  • 도심에서 가까움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암라스 그랜드 호텔 델 아이 엠페럴에서는 도보로 15분 이내 거리에 보네판텐 미술관 및 성모 마리아 성당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Restaurant de l Empereur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바/라운지 및 사우나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룸서비스 및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인터넷
    • 현장 환전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룸서비스
    • 실내 수영장
    • 금연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사우나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세탁 시설
    • 에어컨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모두 보기
    후기

    투숙객 리뷰

    모든 리뷰

    평균 평점

    7.5 좋음
    3,172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9.6 "9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7 "97%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7.9 "좋은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3 "73%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9.3 "93%바 서비스가 멋지다고 답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5.3 "평균 수준의 안락함."
      5.7 "57%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5.1 "51%만이 소음도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5.2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8 "7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4 "76%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2.9 "71%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4 "96%미니바에 실망했다."
      1.6 "84%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8 "62%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1.3 "87%수영장이 더럽다고 답했다."
    • 3.6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은 아주 좋지 않았다."
      2.1 "79%사우나 시설에 불만족했다."
    • 3.3 "평균 이하의 퀄리티."
      1.5 "85%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2.8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2 "7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3.9 "61%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2,156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5 "95%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6 "훌륭한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2 "72%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6.7 "조식이 평범하다."
    • 5.7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5.2 "평균 수준의 안락함."
      5.5 "55%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6 "56%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4 "8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9 "7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8 "7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7 "7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7 "73%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0.6 "94%미니바에 실망했다."
      2.6 "7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7 "7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4 "66%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4 "평균 이하의 퀄리티."
      1.3 "87%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2.6 "74%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4.1 "5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0.3 "9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4.1 "59%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4 좋음
    412개의 후기 참고
    • 9.3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7 "97%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8.0 "훌륭한 서비스."
      9.6 "9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5.4 "평균 수준의 안락함."
      5.7 "57%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3 "53%만이 소음도가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3 "53%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5.0 "수영장이 평범하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9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평균 이하의 퀄리티."
      1.3 "87%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8.2 우수
    31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 7.9 "좋은 서비스."
    • 5.5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7 "객실이 좋지 않다."

    평균 평점

    7.6 좋음
    570개의 후기 참고
    • 9.2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9.6 "96%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7.9 "좋은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6.9 "조식이 평범하다."
    • 6.3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5.1 "평균 수준의 안락함."
      5.5 "55%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3 "53%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5.0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4.3 "5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1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0 "60%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4 "5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7 "7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평균 이하의 퀄리티."
    • 2.8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5 "95%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좋다고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도심에서 가까움"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최신 리뷰

    모든 리뷰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