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코트야드 마드리드 프린세사

Courtyard by Marriott Madrid Princesa

Calle de la Princesa 40, 28008 Madrid, Madrid, Spain
+34 915 422 100

119,319원~

투숙객 종합평점

7.3/10 좋음
4,716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9.1
  • 7.6
  • 4.9
  • 4.5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마드리드 프린세사에서 차로 5분 거리에는 스페인 광장 및 알무데나 대성당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페인 요리 전문 식당인 The Bistro에서는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소파베드 및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장애인 편의 시설
    • ATM
    • 인터넷
    • 현장 환전
    • 기념품 가게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실내 수영장
    • 레스토랑
    • 바/라운지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사우나
    • 보관함 이용 가능
    • 테라스/파티오
    • 비즈니스 센터
    • 컨시어지 서비스
    • 세탁 시설
    • 금연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커피숍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 웨딩 서비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3 좋음
    4,716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2 "92%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0 "9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2 "92%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7.6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이 쾌적했다."
      8.2 "82%최고 수준의 피트니스 센터라고 생각했다."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5 "55%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2 "52%만이 예약 절차에 만족했다."
      5.7 "57%매니지먼트가 나쁘지 않은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5.7 "57%바 서비스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6.2 "조식이 평범하다."
    • 5.1 "평균 수준의 퀄리티."
      5.6 "56%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9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4 "76%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4.3 "57%디저트에 만족하지 않았다."
      2.1 "79%사이드 디쉬가 먹을 수 없는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3.1 "69%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3 "67%쇠고기 요리와 스테이크가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4.5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6 "5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3.6 "64%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8 "62%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3.6 "64%부지가 불쾌하다고 생각했다."
    • 4.4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6 "84%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8 "8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0 "80%미니바에 실망했다."
      1.6 "8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7 "6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9 "인터넷이 형편없다."
      3.1 "69%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1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8 "72%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3 "5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3.1 "69%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2,640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8.9 "89%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10.0 "100%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9.0 "9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7.0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이 쾌적했다."
    • 6.4 "조식이 평범하다."
    • 6.3 "평균 수준의 안락함."
      5.8 "58%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3 "53%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 6.2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1 "51%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7.0 "70%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5.2 "52%바 서비스가 평균 수준이다라고 답했다."
    • 4.9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9 "51%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3.7 "63%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3.9 "61%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2.4 "7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6 "8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7 "83%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1 "79%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0 "80%미니바에 실망했다."
      1.7 "83%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7 "6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3.6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3.3 "6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4.3 "57%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2.4 "7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2.9 "71%식사 공간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 3.6 "인터넷이 형편없다."
      2.7 "7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1 "최악의 분위기."
      1.3 "8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4.3 "57%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2.5 "75%평범한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1,131개의 후기 참고
    • 9.0 "매우 훌륭한 위치."
      9.8 "98%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9.3 "93%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9.9 "99%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2 "92%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7.9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이 쾌적했다."
      8.2 "82%최고 수준의 피트니스 센터라고 생각했다."
    • 6.3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6 "56%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 5.9 "조식이 평범하다."
    • 5.6 "평균 수준의 안락함."
      5.3 "53%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7 "57%욕실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다."
    • 4.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8 "5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3.1 "69%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7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3 "77%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 4.6 "평균 이하의 퀄리티."
      2.4 "76%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3.5 "65%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1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0 "9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7 "83%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5 "7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5 "85%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2 "78%미니바에 실망했다."
      3.4 "66%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47개의 후기 참고
    • 9.1 "매우 훌륭한 위치."
    • 6.6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 5.9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4 "객실이 좋지 않다."
      2.5 "75%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9 "91%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4.2 "인터넷이 형편없다."
      3.6 "6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9 "최악의 분위기."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평균 평점

    7.0 좋음
    896개의 후기 참고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3 "93%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9.0 "90%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 8.0 "매우 멋진 웰니스 및 스포츠 시설."
      8.4 "84%최고 수준의 피트니스 센터라고 생각했다."
    • 6.7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5.7 "57%리셉션 직원이 나쁘지 않다고 했다."
      5.1 "51%만이 예약 절차에 만족했다."
    • 6.1 "조식이 평범하다."
    • 5.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5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6 "5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3.3 "6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2.2 "78%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4 "8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2.4 "7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1.9 "81%미니바에 실망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4 "8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4.2 "실망스러운 음식 수준."
      2.6 "74%식사가 즐겁지 않다라고 답했다."
    • 3.7 "인터넷이 형편없다."
      3.2 "6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2.8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2.4 "76%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4.1 "59%호텔이 불결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럭셔리 호텔
    투숙객들이 이곳을 럭셔리 호텔로 추천한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