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노르 호텔 릴

Nord Hotel

48, rue du Faubourg d Arras, 59000 Lille, Nord-Pas-de-Calais, France
+33 3 20 53 53 40

53,572원~

투숙객 종합평점

6.7/10 좋음
1,568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8.6
  • 8.2
  • 4.3
  • 4.2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노르 호텔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뮐루즈순수미술관, 리호아르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피트니스 시설 외에 바/라운지도 있어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및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회의/연회 시설
    • 금연
    • 바/라운지
    • 프런트 24시간 운영
    • 보관함 이용 가능
    • 비즈니스 센터
    • 케이블 또는 위성 TV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7 좋음
    1,568개의 후기 참고
    • 8.6 "조식이 좋다."
    • 8.2 "훌륭한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1 "81%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8.1 "81%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6.1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4 "64%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1 "61%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 5.6 "평균 수준의 퀄리티."
      5.3 "53%조식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 4.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2.1 "7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4.0 "60%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3 "6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5 "85%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2 "78%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0.0 "100%전망에 불만족했다."
    • 3.4 "인터넷이 형편없다."
      2.4 "7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9 "형편없는 편의 시설."
      1.8 "8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8 "92%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1 "89%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1.2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4 "66%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486개의 후기 참고
    • 8.6 "조식이 좋다."
    • 7.8 "좋은 서비스."
      8.6 "8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8 "7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6.4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4 "64%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5.9 "59%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 5.3 "평균 수준의 안락함."
      6.8 "68%침대가 그런대로 괜찮다고 답했다."
      5.9 "59%만이 객실이 충분히 크다고 답했다."
    • 5.2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5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 3.9 "객실이 좋지 않다."
      1.7 "8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3 "5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6 "6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0 "90%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1 "실망스러운 인터넷 연결."
      2.2 "78%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1.8 "형편없는 편의 시설."
      1.7 "8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건축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 1.2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611개의 후기 참고
    • 8.7 "조식이 좋다."
    • 8.3 "훌륭한 서비스."
      9.1 "91%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2 "82%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6.3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5 "65%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4 "64%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 5.6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6 "객실이 좋지 않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1 "69%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4 "5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4 "86%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4.3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1 "59%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4 "8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9 "형편없는 편의 시설."
      1.8 "8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1.1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6 좋음
    470개의 후기 참고
    • 8.4 "조식이 좋다."
    • 8.1 "훌륭한 서비스."
      9.0 "90%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0 "80%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6.1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3 "63%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6.1 "61%도심 접근성이 평균 수준이라고 답했다."
    • 5.5 "평균 수준의 퀄리티."
    • 4.2 "그다지 청결하지 않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5 "인터넷이 형편없다."
      2.4 "76%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4 "객실이 좋지 않다."
      2.0 "80%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2 "58%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1.2 "88%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6 "64%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4 "7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8 "8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3 "8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1.8 "형편없는 편의 시설."
      1.8 "82%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1.3 "87%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 1.1 "최악의 분위기."
      0.7 "9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3.5 "65%분위기가 불친절하다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