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퀄리티 온리 스위트 샤를 드골 공항

Quality Only Suites CDG Airport

9, allee du Verger, , 95700 Roissy-en-France, Île-de-France, France
+33 1 34 38 45 40

79,419원~

투숙객 종합평점

6.3/10 좋음
1,024개의 후기 참고

리뷰 하이라이트

  • 8.7
  • 4.8
  • 3.7
  • 3.6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공항에서 6.6km 거리에 있는 퀄리티 온리 스위트 샤를드골 에어포트에서는 무료 셔틀일정에 맞춰 운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는 피트니스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숍/카페 및 바/라운지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고급형 호텔의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전신 욕조 및 평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피트니스 센터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장애인 편의 시설
    • 인터넷
    • 세탁 서비스
    • 회의/연회 시설
    • 금연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비즈니스 센터
    • 컨시어지 서비스
    • 기념품 가게
    • 세탁 시설
    • 바/라운지
    • 커피숍
    • (간이) 주방
    • 무료 공항 셔틀
    • 장기 주차 (추가 요금)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6.3 좋음
    1,024개의 후기 참고
    • 8.7 "위치가 훌륭하다."
      9.8 "98%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9 "79%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7.8 "78%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10.0 "100%쇼핑 접근성에 만족했다."
      9.2 "92%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8.8 "88%주변의 레스토랑 및 바에 만족했다."
    • 5.7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8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7 "63%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3.4 "66%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2.0 "80%매니지먼트 수준에 만족하지 않았다."
    • 3.7 "객실이 좋지 않다."
      4.2 "58%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2 "9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9 "9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1.8 "8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3 "77%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2 "8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3 "67%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0 "70%미니바에 실망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6 "6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3.3 "67%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 3.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1.6 "84%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3 "8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5 좋음
    440개의 후기 참고
    • 8.9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9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7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6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3.8 "62%리셉션 직원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3.4 "66%서비스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1.0 "90%하우스키핑 서비스가 나쁘다고 답했다."
    • 3.6 "객실이 좋지 않다."
      4.5 "5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1 "6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9 "91%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0 "70%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0.2 "9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6 "84%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2 "7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 3.5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5 "65%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1.3 "8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 3.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2.9 "최악의 분위기."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1.3 "87%로비 입구가 수준 이하라고 답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1 좋음
    286개의 후기 참고
    • 8.8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7 "77%주차 시설이 훌륭하다고 답했다."
    • 6.7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4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9 "69%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8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4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3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3 "6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7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 2.6 "객실이 형편없다."
      3.5 "6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3 "77%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2.3 "7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0.2 "9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2 "88%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3.1 "69%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0 괜찮음
    71개의 후기 참고
    • 8.6 "위치가 훌륭하다."
      9.9 "99%공항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6.6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8 "평균 수준의 안락함."
    • 4.5 "서비스가 평균 이하이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4.1 "5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4 "96%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2.8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 2.8 "일반적으로 꽤 지저분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3 좋음
    225개의 후기 참고
    • 8.3 "위치가 훌륭하다."
    • 6.3 "평균 수준의 안락함."
    • 6.0 "평균 수준의 퀄리티."
    • 5.2 "서비스가 나쁘지 않다."
      6.8 "68%만이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7 "5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3 "9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9 "7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6 "74%객실이 지저분하다고 답했다."
      0.8 "92%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0.2 "98%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2.8 "72%간이 주방에 불만족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6 "6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7 "83%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1 "끔찍한 조식."
      1.3 "87%조식이 너무 비싸다고 답했다."
    • 2.6 "음식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이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