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호텔 미라지

Mirage

Via Milazzo, 4/6, 00185 Rome, Lazio, Italy
+39 064 455 661

49,439원~

투숙객 종합평점

7.1/10 좋음
902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3
  • 8.4
  • 4.3
  • 4.1

알아두면 좋은 점

  • 기차역이 가까웠다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미라지 호텔에서는 공항 드롭오프(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로만 포룸 및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WiFi 외에도 매일 07:30 ~ 10:00에 유럽식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 룸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주차
    • 무료 아침 식사
    • 무료 와이파이
    • 요청 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수료 별도)
    • 렌터카
    • 인터넷
    • 컨시어지 서비스
    • 룸서비스
    • 자전거 대여
    • 금연
    • 바/라운지
    • 미용실
    • Express 체크아웃
    • 에어컨
    • 프런트 24시간 운영
    • 금고
    • 보관함 이용 가능
    • 장애인 편의 시설
    • 공항 셔틀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1 좋음
    902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10.0 "100%관광 접근성에 만족했다."
    • 8.4 "훌륭한 서비스."
      9.6 "9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7 "평균 수준의 청결도."
      6.5 "6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5.2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7 "5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1.8 "8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0 "70%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1.3 "87%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 4.1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3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5 "7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4.7 "5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7 "73%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1.6 "84%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7 "형편없는 편의 시설."
      2.6 "7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4 "96%엘리베이터에 대해 불평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1 좋음
    423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 8.5 "훌륭한 서비스."
      9.8 "98%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8.6 "86%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5.8 "평균 수준의 청결도."
      6.6 "6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9 "인터넷이 형편없다."
      3.3 "67%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6 "객실이 좋지 않다."
      3.8 "62%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8 "7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2.1 "79%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2 "68%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2 "68%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6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8 "72%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5 "75%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0 좋음
    180개의 리뷰에 기초
    • 9.2 "매우 훌륭한 위치."
      9.7 "97%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5 "훌륭한 서비스."
      9.7 "9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1 "평균 수준의 청결도."
      6.1 "61%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9 "인터넷이 형편없다."
    • 4.6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3 "5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1.6 "84%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 3.1 "꽤 불편하다."
      4.3 "5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5 "85%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6 "74%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8 "72%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2.9 "최악의 분위기."
      0.8 "92%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297개의 리뷰에 기초
    • 9.3 "매우 훌륭한 위치."
      9.9 "99%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8.2 "훌륭한 서비스."
      9.5 "95%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 5.6 "평균 수준의 청결도."
      6.6 "6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5.4 "인터넷이 평균 수준이다."
    • 4.3 "객실이 좋지 않다."
      2.3 "7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2 "68%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8 "82%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1.8 "82%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 3.8 "조식 수준이 평균 이하이다."
    • 3.4 "그다지 안락하지 않다."
      2.3 "77%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0 "7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 3.0 "최악의 분위기."
      1.0 "90%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6 "형편없는 편의 시설."
      2.3 "77%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0.0 "100%시설 갱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기차역이 가까웠다"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