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Centro Hotel Astoria

Georg-Schwarz-Straße 33-35, 04177 Leipzig, Saxony, Germany
+49 341 448 0310

41,157원~

투숙객 종합평점

7.3/10 좋음
1,709개의 리뷰에 기초

리뷰 하이라이트

  • 9.2
  • 8.3
  • 4.1
  • 4.0

알아두면 좋은 점

  • 친근한 서비스
  •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주변 지역

    모두 보기

    소개

    기차역 부근에 위치한 첸트로 호텔 아스토리아에서의 숙박은 라이프치히에서 탁월한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뷔페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고급 침구 및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일부만 보기 더 보기
    Hotels.com

    편의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인터넷
    • 금연
    • 프런트 24시간 운영
    • 사우나
    • 보관함 이용 가능
    • Express 체크아웃
    • 금고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주차 (추가 요금)
    일부만 보기 더 보기
    리뷰

    투숙객 리뷰

    평균 평점

    7.3 좋음
    1,709개의 리뷰에 기초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6 "9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8 "78%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7 "7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2 "92%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8.3 "조식이 좋다."
    • 7.1 "좋은 위치."
      10.0 "100%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고 답했다."
      7.8 "78%도심에서 아주 가깝다고 답했다."
      7.8 "78%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10.0 "100%기차역까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 5.7 "평균 수준의 청결도."
      5.5 "55%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3 "63%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4.1 "인터넷이 형편없다."
      2.9 "7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4.0 "객실이 좋지 않다."
      4.1 "5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9 "7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4 "6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1 "89%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4 "66%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3.4 "6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1.6 "84%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0.7 "9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4.3 "57%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2.1 "79%미니바에 실망했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8 "꽤 불편하다."
      2.0 "8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2.9 "71%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4 "66%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0 "70%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803개의 리뷰에 기초
    • 9.2 "세계 수준의 서비스."
      9.7 "97%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6 "76%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9.3 "93%레스토랑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다라고 생각했다."
    • 7.8 "좋은 조식."
    • 7.0 "좋은 위치."
      5.8 "58%주차 시설이 나쁘지 않다고 답했다."
      7.0 "70%차량 접근성이 수월하다고 답했다."
    • 5.7 "평균 수준의 청결도."
      5.6 "56%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6.1 "61%호텔의 청결도가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 5.7 "음식 수준이 평균 수준이다."
    • 4.2 "객실이 좋지 않다."
      4.4 "56%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7 "6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1.3 "87%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9 "61%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0.8 "92%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1.7 "83%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4 "6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2.4 "76%미니바에 실망했다."
      3.3 "6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4.7 "53%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8 "인터넷이 형편없다."
      2.7 "73%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7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2 "88%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7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7 "63%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1 "꽤 불편하다."
      2.0 "80%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1 "69%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7 "63%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3 "67%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2 좋음
    290개의 리뷰에 기초
    • 9.0 "세계 수준의 서비스."
      9.4 "94%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5 "75%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8 "78%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0 "조식이 좋다."
    • 7.1 "좋은 위치."
    • 5.5 "평균 수준의 청결도."
      5.4 "54%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3.6 "객실이 좋지 않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3.9 "6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1.0 "90%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4 "66%샤워시설에 불만을 느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 3.3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4 "86%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3.3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2 "68%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2.8 "꽤 불편하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1 "7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5 "65%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6.9 좋음
    136개의 리뷰에 기초
    • 8.9 "훌륭한 서비스."
      7.2 "72%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 8.4 "좋은 퀄리티."
    • 8.3 "조식이 좋다."
    • 6.8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 5.4 "평균 수준의 청결도."
      5.3 "53%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0 "좋지 않은 편의 시설."
      4.0 "60%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6 "인터넷이 형편없다."
      2.6 "74%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5 "객실이 좋지 않다."
      3.2 "6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3.9 "61%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5 "7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 2.4 "꽤 불편하다."
      3.2 "68%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5 "75%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평균 평점

    7.3 좋음
    478개의 리뷰에 기초
    • 9.1 "세계 수준의 서비스."
      9.6 "96%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했다."
      7.9 "79%리셉션 직원이 훌륭하다고 했다."
      7.7 "77%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고 생각했다."
    • 8.1 "조식이 좋다."
    • 6.5 "그런대로 괜찮은 위치."
      6.7 "67%차량 접근성이 비교적 수월한 편이다라고 답했다."
    • 5.7 "평균 수준의 청결도."
      5.7 "57%만이 객실이 충분히 청결하다고 답했다."
    • 4.3 "인터넷이 형편없다."
      2.9 "71%와이파이 품질이 형편없다고 말했다."
    • 3.8 "객실이 좋지 않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4.1 "59%욕실에 대해 불평했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0.9 "91%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0.7 "93%TV가 수준 이하라고 생각했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0 "70%가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1.5 "85%객실이 낡아 보인다고 답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4.4 "56%욕실이 불결하다고 답했다."
    • 3.6 "좋지 않은 편의 시설."
      3.6 "64%건물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 3.4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1.1 "89%스타일리시하지 않은 호텔에 대해 비판했다."
    • 2.6 "꽤 불편하다."
      2.1 "79%소음이 심하다고 생각했다."
      3.3 "67%객실이 작다고 답했다."
      2.7 "73%불편한 침대를 좋아하지 않았다."
      2.9 "71%작은 욕실을 나쁘게 평가했다."
      3.3 "67%에어컨을 부정적으로 평가했다."
    리뷰 카테고리 모두 보기
    호텔 유형
    시내 호텔
    투숙객들은 이 호텔이 시내 관광에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1인 여행객을 위한 호텔
    투숙객들이 이 호텔을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점
    "친근한 서비스"
    "대중교통편과 가까움"
    데이터 제공: TrustYou

    사진
    지도

    지도

    Close